즐겨찾기 추가 로그인     |     회원가입    |     마이페이지     |     나의주문   
0
   
  전체보기
  • SKT 스마트폰
  • LGU+ 스마트폰
  • 이달행사폰
  • 스마트폰 정보
  • 결합상품/부가정보
  • 요금제
  • 악세사리몰
  • 공시지원금안내
  • 접수현황확인
  • 가입안내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상품문의
  • 양식 및 자료
  • 연락처
  • 마이페이지
  • 나의주문
  SKT스마트폰 LGU+스마트폰 이달행사폰 스마트폰정보 결합상품/부가정보 요금제안내 악세사리몰
공시지원금안내
접수현황확인
가입안내
공지사항
자주하는질문
사은품
상품문의
양식및자료
연락처

 

 

SKT 프리미엄패스1, 2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-09-11 12:04 조회1,759회 댓글0건

본문

# 프리미엄패스1

 

신규/기기변경하며 가입한 요금제를 180일(가입일 미포함)이상 유지 시 차액정산금을 면제해주는 프로그램 

(T지원금 약정 가입 가능한 요금제를 180일(가입일 미포함) 유지(또는 상향)하면 이후, 요금제 하향에 따른 차액정산금을 면제)

 

프리미엄패스1 가입 후 180일 이전에 중고기변 또는 유심기변을 하더라도 승계가 가능하니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. 


  • 가입 대상: 신규가입, 기기변경 시 T지원금 약정(24개월)으로 가입 및 단말 지원금 수혜를 받은 고객
    (중고 단말/선택약정할인은 적용 불가)
  • 가입 가능 채널: T지원금 약정 가입일 기준 D+14일 이내 신규/기변 한 대리점에서만 가능합니다.
  • 프리미엄패스1 해지 후 당일 재가입 시 요금상품 하향&자동 해지 처리 영업장 및 최초 개통한 대리점에서 재가입 가능합니다.
  • 가입 후 명의변경, 번호변경, 임대기변, A/S기변, 중고기변, USIM기변 시 프리미엄패스1 승계 가능합니다.
  • 정산 명의변경 시 프리미엄패스1 가입 당시 요금상품으로 등록되어야 명의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프리미엄패스1 가입한 고객이 약정 기간 내 회선 해지 시 보조금 기준은 ‘프리미엄 패스 가입 당시 요금상품’으로 적용됩니다.
  • 요금이 0원인 요금제 (데이터 함께쓰기 Basic 포함)로 하향 시 프리미엄패스 자동해지 및 차액정산금이 발생합니다.


# 프리미엄패스2

 

69계열 요금상품 이상 또는 band 데이터 6.5G 이상 요금상품을 12개월 유지 이후 휴대폰 기변 시, 기변 약정 해지 위약금을 면제

 

1. 약정 해지 위약금 없이 편하게 휴대폰 변경

 - 1년 뒤 새 기기로 변경해도 24개월 약정에 대한 해지 위약금이 없으니까 휴대폰 교체주기가 짧은 고객에게 안성맞춤 무료 부가서비스에요.

2.T끼리 온 가족 할인과 중복가입 가능!

 - T끼리 온 가족 할인으로 기본료 할인을 적용 받아 월정액이 51,500원 이하여도 프리미엄패스2에 가입할 수 있어요.

 

 

 

가입 가능 채널: T지원금약정 가입일 기준 D+14일 이내 신규/기변 한 대리점에서만 가능합니다.

단말기 개통 후 12개월 이전 기기변경 할 경우 약정 해지 위약금이 부과됩니다.

프리미엄 패스 2 해지 후 당일 재가입 시 요금상품 하향 & 자동 해지 처리 영업장 및 최초 개통한 대리점에서 재가입 가능합니다.

T world(온라인/모바일) 변경 고객의 경우 T world(온라인/모바일)에서만 재가입 가능합니다.

D+181일~D+364일 프리미엄패스1,2 가입 고객이 요금상품 하향 시 프리미엄패스1은 유지되며, 프리미엄패스2는 자동 해지됩니다.

프리미엄패스2 혜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T지원금약정 가입 당시 요금상품과 동일 혹은 상향 시 혜택제공이 가능합니다.

'프리미엄패스2' 신규가입 중단('16.04.01~) : 4월 1일 신규/기기변경 고객부터 프리미엄패스2 가입 불가 단, 3월 31일까지 신규/기기변경 한 고객은 신규/기기변경 일자 기준 14일 이내 가입 가능

※ 기존 프리미엄패스2 가입자는 12개월 요금제 유지(또는 상향) 후 기변 시 위약금 면제 혜택 수혜 가능